통합 검색

통합 검색

(파이낸스 투데이)주식회사 신화그룹, 부산 새들원 찾아 물품 후원
  • 작성자 관리자
  • 조회수 331
2024-07-11 13:00:24


주식회사 신화그룹, 부산 새들원 찾아 물품 후원

주식회사 신화그룹이 지난 7월 1일(월) 부산 동래구에 소재한 아동복지시설 새들원을 찾아 물품을 후원했다.

본 후원에는 (주)신화그룹 총괄 및 전략마케팅 부문 류승 대표, 개발 및 수주 부문 조윤희 대표, 경영지원실장 추성현, 전략기획실장 차영록, 인재es실장 차도현, 인사관리실장 김영숙, 홍보기획실장 오아영, 한기성 과장, 임현철 과장 등 각 부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부산 내 보육원 중 미취학 아동이 가장 많은 곳인 새들원에서 진행되었으며, 미취학 아동들이 생활하는 데 가장 필요한 품목들을 제공하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됐다.

이날 신화부동산그룹이 새들원에 지원한 품목은 각티슈, 물티슈, 기저귀, 핸드워시, 샴푸&로션 세트, 칫솔&치약 세트, 라면, 어린이음료 등 실생활에 필요한 물품으로 구성됐다.

나영찬 새들원장은 “미취학 아동들이 많이 있는 보육원인 만큼 각종 생활용품 후원이 절실한데, 이렇게 아이들에게 필요한 물품들을 세심하게 잘 챙겨 보내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과 후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류승 대표는 “임원진들도 또래의 아이들을 키우는 부모의 입장이다 보니 우리 아이들이 먹고 마시고 입고 쓰는 제품들을 심사숙고해서 챙겼다”라며, “누군가를 위해 나눔을 실천하고 기쁨이 된다면 그것만으로도 매우 뜻깊은 일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주식회사 신화그룹은 지난 6월 18일 웨스틴 조선 호텔에서 창립식을 성공적으로 마친 바 있다. 이후 부산을 대표하는 종합부동산그룹으로 성장하고 지속적인 기부 및 후원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가진 기업으로 나아가고자 한다.

출처 : 파이낸스투데이(http://www.fntoday.co.kr)

댓글 0

답글 보기
  • 답글
답글 쓰기